[무한프린터 자료실]/HP오피스젯 프린터

[오피스젯 프로 8500] 카트리지칩 만료 에러 해결방법

단빈의 잉크 세상 2013. 8. 18. 16:29

 

오피스젯 프로 8500 버튼 방식 복합기가 요즈음 에러가 뜨면서 작동을 하지않는 증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동영상 참조]

 

원인은 정품칩을 이용하여 사용시 정품칩의 월런티[보증기간]이 만료 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며

 

해결방법은 무한칩으로 교체하거나 아래 방법처럼 프린터기의 날짜를 변경하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해결 방법]

 

01. 전원을 껏다 켠후 표시부분을 반복적으로 눌러서 설정메뉴에 들어간다. 

 

 

02. 설정메뉴에서 6번 [Tools]를 선택한다. 

 

 

03. [Tools]메뉴에서 [Date and Time]를 선택한다. 

 

 

04. [Date and Time]에서 년도를 대략 2011년으로 바꾸어 주고 Ok를 눌러준후 메인 으로 빠져나온다.

 

 

05. 날짜 변경후 완료된 상태...... 

 

 

06. 위 설정 완료후 필히 컴퓨터에서 프린터 - 속성 - 포트에서 양방향 지원 해제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