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등 |
문제점 및 해결 방법 | |
용지 없음 | ||
급지된 용지가 없습니다. |
급지 장치에 용지를 급지한 다음, 용지 버튼을 누르십시오. 프린터에서 인쇄가 계속되고 표시등은 꺼집니다. | |
CD/DVD 트레이 오류 | ||
CD 또는 DVD에 인쇄할 때 CD/DVD 트레이가 삽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
프린터에 CD/DVD 트레이를 삽입하고 용지 버튼을 누르십시오. CD/DVD 올려 놓기 참조 | |
여러 페이지 급지 오류 | ||
프린터에 여러 장의 용지가 한 번에 급지되어 있습니다. |
배출 트레이를 용지 위치에 맞췄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용지를 급지 장치에 급지하고 용지 버튼을 눌러 인쇄를 계속하십시오. | |
용지 걸림 | ||
프린터에 용지가 걸렸습니다. |
용지가 걸리는 경우 참조 | |
CD/DVD 트레이 걸림 | ||
CD 또는 DVD에 인쇄할 때 CD/DVD 트레이가 배출되어 있지 않습니다. |
CD/DVD 트레이를 당겨서 빼고 용지 버튼을 누르십시오. | |
잉크 없음 | ||
잉크 카트리지가 완전히 소모되었거나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
잉크 카트리지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잉크 카트리지 교체 후에도 표시등이 여전히 켜져 있으면, 카트리지를 잘못 설치한 것입니다. 잉크 카트리지가 딸깍 소리가 나며 자리잡도록 다시 설치합니다. 잉크 카트리지 교체 참조 | |
잘못된 카트리지가 설치됨 | ||
현재 설치되어 있는 잉크 카트리지는 프린터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호환되지 않는 카트리지를 적합한 잉크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잉크 카트리지가 완전히 소모되기 전에 교체 참조 | |
잉크 카트리지 설치가 잘못됨 | ||
잉크 카트리지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
잉크 카트리지를 다시 끼우십시오. 카트리지를 교체한 후에도 잉크 표시등이 계속 깜박이거나 켜져있는 경우 참조 | |
잉크 부족 | ||
잉크 카트리지가 거의 소모되었습니다. |
교체할 새 잉크 카트리지를 준비하십시오. 어떤 잉크 카트리지가 거의 소모되었는지 알아보려면, 잉크 카트리지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잉크 카트리지 상태 확인 참조 | |
덮개 열림 | ||
프린터 덮개가 열렸습니다. |
프린터 덮개를 닫습니다. | |
배출 트레이 오류 | ||
배출 트레이의 위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
프린터를 켜기 전에 배출 트레이를 용지 위치에 맞추십시오. CD 또는 DVD에 인쇄할 경우 배출 트레이를 CD/DVD 위치에 맞추십시오. 낱장 용지에 인쇄할 경우 배출 트레이를 용지 위치에 맞추십시오. | |
카트리지 홀더를 잘못된 위치에 설치한 경우 | ||
프린터 헤드가 용지 걸림이나 기타 이물질로로 인해 막혀 있을 경우 홈 위치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
프린터를 끕니다. 프린터 덮개를 열고 용지 경로에서 용지나 이물질을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프린터의 전원을 다시 켜십시오.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
알 수 없는 프린터 오류 | ||
알 수 없는 프린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프린터를 끈 다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십시오. |
: 켜짐, : 꺼짐, : 천천히 깜박임, : 빠르게 깜박임
'[무한프린터 자료실] > 엡손 · 기타 프린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엡손 패드리셋프로그램 TX200 / TX209 (0) | 2010.09.05 |
---|---|
엡손 패드리셋프로그램 R290 (0) | 2010.09.03 |
무한공급기 부품- [뎀퍼] (0) | 2009.12.14 |
공공기관 발급지원 프린터 (0) | 2009.11.12 |
엡손 1390 무한공급기 설치법 (0) | 2009.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