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프린터 자료실]/엡손 · 기타 프린터

엡손 RX-530 에러 표시등 해결법

단빈의 잉크 세상 2008. 4. 4. 21:49
RX-530 에러표시등

프린터의 LCD 화면을 사용하여 자주 발생하는 많은 프린터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가 작동을 멈추고 LCD 화면에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나타나면, 이 표를 사용하여 문제점을 진단한 다음 권장 시정 조치를 따르십시오.

LCD 화면

원인

해결 방법

잉크 카트리지에 잉크가 부족합니다.

어떤 잉크 카트리지의 잉크가 부족하면, 인쇄하는 동안 LCD 패널의 왼쪽 위에 해당 카트리지의 컬러가 표시됩니다.

빈 잉크 카트리지 교체 참조

잉크 카트리지가 비었습니다.

카트리지가 빈 경우에는 교체할 때까지 인쇄할 수 없습니다.
빈 잉크 카트리지 교체 참조

잉크 카트리지가 설치되지 않았거나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잉크 카트리지를 제대로 설치하십시오.
Start Here 시트를 참조하십시오.

급지 장치에 용지가 없습니다.

용지를 급지 장치에 급지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을 눌러 계속하거나 중지/설정 취소를 눌러 취소합니다.
용지 급지 참조
봉투 급지 참조

여러 페이지가 급지 장치에 끼었습니다.

용지를 다시 급지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작을 눌러 계속하거나 중지/설정 취소를 눌러 취소합니다.
용지가 걸리는 경우 참조

용지가 걸렸습니다.

용지가 걸리는 경우 참조

잉크가 부족하여 헤드 청소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새 잉크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빈 잉크 카트리지 교체 참조

프린터에 문제가 있습니다.

프린터를 끈 다음 다시 켜십시오.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가까운 공인 서비스 센터나 엡손에 문의하십시오.
고객 지원 정보 참조

프린터의 부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가까운 공인 서비스 센터나 엡손에 문의하십시오.
고객 지원 정보 참조

사용한 잉크 수집 패드가 거의 꽉 찼습니다.

가까운 공인 서비스 센터나 엡손에 문의하십시오.
고객 지원 정보 참조

메모리 카드에 유효한 이미지가 없습니다.

호환되는 카드 및 삽입 위치 참조

메모리 카드 오류입니다.

메모리 카드를 빼냅니다.
호환되는 카드 및 삽입 위치 참조

용지 두께 조정 레버가 잘못된 위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용지 두께 조정 레버를 정확한 위치로 설정하고 다시 시도해 보십십시오.

메모리 카드를 삽입하지 않았습니다.

유효한 메모리 카드를 삽입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호환되는 카드 및 삽입 위치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