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50 버튼 램프가 깜빡 거리면서 나타나는 오류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프린터 전원이 꺼졌습니다. |
전원선을 연결한 후 전원버튼()을 누르십시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프린터를 켜거나 끄는 중 또는 인쇄 작업을 처리하는 중입니다 |
필요한 조치 없음 |
잉크를 말리기 위해 일시 중지한 상태입니다. |
잉크가 마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프린터에 인쇄 용지가 걸렸습니다. |
출력 용지함에서 모든 용지를 제거합니다. 걸린 용지를 찾아 제거합니다.
|
프린터 캐리지가 멈췄습니다. |
-
상단 커버를 열고 걸린 용지 등 방해물을 제거합니다.
-
재실행 버튼( )을 눌러 인쇄를 계속합니다.
-
오류가 계속되면 프린터를 껐다 다시 켭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프린터에 용지가 없습니다. |
용지를 넣은 다음 재실행 버튼()을 누릅니다. |
프린터가 수동 양면 인쇄 모드입니다. 페이지를 뒤집어 다시 넣을 수 있도록 잉크가 마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커버가 완전히 닫히지 않았습니다. |
모든 커버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합니다. |
후면 액세스 패널 또는 양면 유니트가 없거나 제대로 삽입되지 않았습니다. |
후면 액세스 패널(HP Officejet Pro K550) 또는 양면 유니트(HP Officejet Pro K550dtn/K550dtwn)가 프린터 뒤쪽에 완전히 삽입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만료되었습니다.
주의: |
만료된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또는 수리는 보증 대상에 속하지 않습니다. | |
-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만료된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하려면 전원 버튼( )을 누른 상태에서 재실행 버튼( )을 세 번 누릅니다.
전원 표시등을 제외한 모든 표시등이 꺼집니다.
이 잉크 카트리지 사용으로 인한 프린터 손상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하나 이상의 인쇄헤드가 없습니다. |
-
없는 인쇄헤드를 다시 설치하고 인쇄합니다.
-
헤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접지 기판을 청소합니다.
-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인쇄헤드를 교체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하나 이상의 인쇄헤드가 고장이거나 점검이 필요합니다. |
-
표시된 인쇄헤드를 제대로 설치했는지 확인하고 다시 인쇄합니다. 필요하면 인쇄헤드를 제거한 다음 다시 삽입합니다.
-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인쇄헤드를 교체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없습니다. |
-
없는 잉크 카트리지를 다시 설치하고 인쇄합니다.
-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에 잉크가 없는 경우이므로 인쇄를 계속하기 전에 교체해야 합니다. |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고장이거나 점검이 필요합니다. |
-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제대로 설치했는지 확인하고 다시 인쇄합니다.
-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에 잉크가 부족한 경우이므로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
새 잉크 카트리지를 준비해 두었다가 비게 되면 기존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
증상 및 원인 |
조치 방법 |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초기화 오류) |
케이블(전원 코드, 네트워크 케이블 및 USB 케이블)을 뽑고 약 20초 동안 기다린 다음 케이블을 다시 연결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HP고객지원센터의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