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프린터 자료실]/HP오피스젯 프린터

HP-K550 램프별 오류 해결 방법

단빈의 잉크 세상 2008. 2. 17. 13:29
K550 버튼 램프가 깜빡 거리면서 나타나는 오류
 

프린터 버튼 명칭

 

1. 모든 램프가 꺼진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프린터 전원이 꺼졌습니다. 전원선을 연결한 후 전원버튼()을 누르십시오.

2. 전원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프린터를 켜거나 끄는 중 또는 인쇄 작업을 처리하는 중입니다 필요한 조치 없음
잉크를 말리기 위해 일시 중지한 상태입니다. 잉크가 마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3. 전원 램프 및 재실행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프린터에 인쇄 용지가 걸렸습니다. 출력 용지함에서 모든 용지를 제거합니다. 걸린 용지를 찾아 제거합니다.
프린터 캐리지가 멈췄습니다.
  1. 상단 커버를 열고 걸린 용지 등 방해물을 제거합니다.
  2. 재실행 버튼()을 눌러 인쇄를 계속합니다.
  3. 오류가 계속되면 프린터를 껐다 다시 켭니다.

4. 전원 램프가 켜져 있고 재실행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프린터에 용지가 없습니다. 용지를 넣은 다음 재실행 버튼()을 누릅니다.
프린터가 수동 양면 인쇄 모드입니다. 페이지를 뒤집어 다시 넣을 수 있도록 잉크가 마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5. 전원 램프 및 재실행 램프가 켜진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커버가 완전히 닫히지 않았습니다. 모든 커버가 완전히 닫혔는지 확인합니다.
후면 액세스 패널 또는 양면 유니트가 없거나 제대로 삽입되지 않았습니다. 후면 액세스 패널(HP Officejet Pro K550) 또는 양면 유니트(HP Officejet Pro K550dtn/K550dtwn)가 프린터 뒤쪽에 완전히 삽입되었는지 확인합니다.

6. 전원 램프와 재실행 램프가 깜박이고,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 램프가 켜진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만료되었습니다.

주의: 만료된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또는 수리는 보증 대상에 속하지 않습니다.
  1.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2. 만료된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하려면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재실행 버튼()을 세 번 누릅니다.
    전원 표시등을 제외한 모든 표시등이 꺼집니다.
    이 잉크 카트리지 사용으로 인한 프린터 손상은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전원 램프가 켜져 있고 하나 이상의 인쇄헤드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하나 이상의 인쇄헤드가 없습니다.
  1. 없는 인쇄헤드를 다시 설치하고 인쇄합니다.
  2. 헤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접지 기판을 청소합니다.
  3.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인쇄헤드를 교체합니다.

8. 전원 램프와 하나 이상의 인쇄헤드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하나 이상의 인쇄헤드가 고장이거나 점검이 필요합니다.
  1. 표시된 인쇄헤드를 제대로 설치했는지 확인하고 다시 인쇄합니다. 필요하면 인쇄헤드를 제거한 다음 다시 삽입합니다.
  2.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인쇄헤드를 교체합니다.

9. 전원 램프가 켜져 있고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없습니다.
  1. 없는 잉크 카트리지를 다시 설치하고 인쇄합니다.
  2.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에 잉크가 없는 경우이므로 인쇄를 계속하기 전에 교체해야 합니다.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10. 전원 램프와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 램프가 깜박이는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가 고장이거나 점검이 필요합니다.
  1.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제대로 설치했는지 확인하고 다시 인쇄합니다.
  2. 오류가 지속되면 표시된 잉크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11. 전원 램프가 켜지고(또는 깜박이고)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 램프가 켜진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하나 이상의 잉크 카트리지에 잉크가 부족한 경우이므로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새 잉크 카트리지를 준비해 두었다가 비게 되면 기존 카트리지를 교체합니다.

12. 모든 표시등이 켜진 경우

 
증상 및 원인 조치 방법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초기화 오류) 케이블(전원 코드, 네트워크 케이블 및 USB 케이블)을 뽑고 약 20초 동안 기다린 다음 케이블을 다시 연결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HP고객지원센터의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